_name_

우리의 천연 행동 계획으로 수영할 때 머리카락을 보호하십시오





1. 아르간 오일 제품으로 머리카락을 코팅하십시오

모로코 아르간 오일은 긴 호주 여름 동안 수영할 때 머리카락을 보호하는 비타민 E와 지방산이 매우 풍부합니다. 염소는 머리카락에서 천연 오일을 제거하고 소금물은 매우 건조합니다. 우리의 인증된 유기농 보타니크 컨디셔너는 수영하기 전에 머리를 빗기에 이상적입니다. 아르간 오일과 알로에베라잎즙, 카모마일, 금송화, 대두단백질, 라임꽃이 함유되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을 고정합니다. 또는 인증된 유기농 코코넛 오일을 빗어보세요. . . 아, 열대의 진수. (참고: 수영하기 전에 머리를 샴푸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머리카락의 천연 오일이 제거되어 더 많은 염소와 염수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2. 머리를 땋다

제품을 빗질한 후에는 머리를 땋아서 파도에 장난치거나 지역 수영장에서 수영할 때 엉키지 않도록 하십시오. 젖은 상태에서 머리카락이 부러지기 쉬우므로 너무 세게 묶지 마십시오. 머리카락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면 머리를 수영모에 넣어 물과의 접촉을 최소화하십시오. 좋아, 가장 섹시한 모습은 아니지만 머리카락이 고마워할 것입니다.


3. 수영 후 최대한 빨리 씻으십시오.

우리는 해변 머리카락이 뜨겁게 보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많은 바다 소금 헤어 제품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바닷물은 매우 건조하고 직시합시다. 머리카락이 짚처럼 보이고 느껴지게 됩니다. 염소도 마찬가지입니다.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샤워를 하고 집에 가기 전에 머리를 충분히 헹구고 Botanique Hair Care 로 TLC를 통해 더 많은 모발을 얻으 십시오.


4. 애플 사이다 식초 린스 사용

염소 처리된 물에서 정기적으로 수영하면 머리카락이 축 늘어지고 건조하고 둔해집니다. 수영 후 사과 사이다 식초 헹굼을 하면 기적적으로 모발에 생기가 돌게 됩니다. 스프레이 병에 물 네 부분과 사과 식초 한 부분을 섞습니다. 머리카락에 충분히 스프레이하고 빗어준 다음 5분 동안 그대로 둔 후 헹굽니다. 여름 수영 시즌 내내 손에 들고 다닐 수 있는 저렴한 천연 모발 치료제입니다.


헤어 케어 쇼핑하기